데뷔앨범. 미국출신의 기타리스트이자 보컬리스트 Tav Falco와 그의 밴드 Panther Burns는 1981년 Behind The Magnolia Curtain라는 밴드에서 엘비스 프레슬리풍의 곡을 연주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Alex Chilton의 지원으로 밴드는 곧「Blow Your Top!」과 Sun 스튜디오에서 녹음한「Sugar Ditch Revisited」등 두 장의 EP를 발표하며 컬트팬들을 만들어냈다.
Tav Falco는 Sun 스튜디오에서 작업하면서 Dixie Flyers의 피아니스트 James Luther Dickenson과 친해지게 되었고 그의 밴드 Panther Burns의 레코딩에 James를 자주 초청해 같이 녹음하기도 했다. 이후 Falco는 자신의 레이블을 만들어 1984년에 멤피스에서 공연한 라이브 앨범을 발매했다. 1986년에는 파리의 New Rose Records와 접촉해 Alex Chilton이 프로듀스한「The World We Knew」를 발표했는데 앨범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초기 Sun 레코드의 로커빌리, R&B, 델타블루스 스타일이었다.
Jerry Lee Lewis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Great Balls Of Fire>에도 잠깐 출연했던 Tav Falco는 자신의 10주년 기념 라이브 앨범인「Midnight In Memphis」를 발표했는데 여기에서 Chilton과 Dickenson이 “Goldfinger”, “Train Kept A-Rollin'”등 두 곡에 참여했다.
1990년에는「Return Of The Blue Panther」라는 앨범을 발표해 ‘Rock Me Baby’ , ‘Got Love If You Want It’등의 리듬앤블루스 고전들을 연주하기도 했다.